손가락 길이로 보는 나의 뇌성향 테스트

손가락 길이로 보는 나의 뇌성향 테스트

2024-03-19

생활

1 / 1


사람들은 각각 저마다의 모양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손가락과 발가락, 피부 등 자신의 고유 모양이 존재하는데요. 손가락 길이의 조합을 보고서는 뇌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떻게 손가락 길이만으로 뇌 성향을 테스트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손가락의 길이와 균형 등의 각도가 우리의 태아기에 호르몬 강도에 따라 결정이 되는데 그 호르몬 강도가 노의 성경게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사람의 성향이 나온다고 해요.

이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영국에서는 15만명 이상을 대상으로 대규모 조사를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정답은 아니지만 간단한 테스트이므로 보고 넘겨도 좋을 듯 합니다. 


※주의※ 손등이 위로 가게 왼손을 펼치고 자신의 손가락 길이 조합을 찾아야 하는데요, 이때 검지와 약지는 손톱 끝을! 중지는 손톱 가장 안쪽 부분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 보셨나요? A부터 F까지 하나씩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타입 : 검지 > 중지 > 약지



매우 약한 남성뇌형과 자기애형의 뇌를 가진 사람이라고 해요. 자기애가 강하고, 자신이 나서서 움직이는 것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굳이 행동하기를 좋아하지 않으며 자존심이 높은 편입니다. 주변 일에 대한 관심이 없고 자신만의 틀을 가지고 사는 형이라고 합니다.


B타입 : 검지 > 중지 = 약지


섬세한 남자뇌형으로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형이라고 합니다. 주위 상황 파악 능력이 높으며 머리 회전이 빠르고, 집단 내에서는 조화로운 역할을 합니다. 단체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우수한 중간관리직에 있는 인재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유형인데요, 주위와 자신을 비교는 성향이 있어 초조함이나 조바심을 내기 쉽다고 해요.


C타입 : 검지 = 약지 > 중지 



강한 타입의 남성 뇌 형으로 도전형 이라고 해요. 리더 역할을 하는 사람이 많으며,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단력이 있는 편입니다. 주색거래에서 다른 유형에 비해 10배 이상의 수익을 올린다는 데이터도 있을 정도이며, 경쟁심이 강하고 다소 자신감이 넘치며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유형입니다. 호기심이 강하며 활력이 넘치는 유형이라 볼 수 있겠네요.


D타입 : 중지 > 검지 = 약지


매우 약한 여성의 두뇌 형이며 타엽형 뇌입니다. 최고를 추구하기 보다는 두루두루 타협하려는 경향이 강한 형이며 다른 유형보다 결혼이나 취직을 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연애에서는 절대로 상대방에게 고백을 잘 하지 못하는 편이라 볼 수 있겠네요.


E타입 : 중지 = 약지 > 검지


여성 두뇌형이며 초식형의 뇌 입니다. 겸손하고 배려가 깊으며 안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형인데요, 내성적인 성격 탓에 연애나 결혼을 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사랑을 한번 시작하면 꾸준하게 이어가는 편입니다. 긴 연애 끝에 결혼하고 결혼 생활도 안정적으로 이뤄나가게 되는 유형입니다.



F타입 : 약지 > 중지 > 검지

강한 여성의 두뇌형이며 미적형 뇌 입니다. 패션과 정리 정돈 등 미의식이 높은 유형이며,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과하면 결벽증까지 있을 수 있는 유형이며 개성적인 사람이 많습니다. 다혈적인 면도 있고 부정적인 충동에 쉽게 흔들리기도 하지만 큰 꿈과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욕구는 있지만 결혼에 이르지 않는 독신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유형입니다.



이상으로 손가락 모양에 대한 뇌성향을 알아보았습니다.

무조건적인건 아니니깐 재미삼아 한번씩 보고 웃어 넘기도록 해요~




<    이전기사

다음기사    >

관련기사



맨위로